스포츠조선

'사서고생2' 딘딘 "박준형=기성용·산다라박=손흥민, 나는 조현우 선수 같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6-28 14:54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 딘딘, 종현이 28일 상암동 JTBC에셔 열린 '사서고생 시즌2-팔아다이스'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6월 중 첫 방송되는 JTBC2 '사서고생 시즌2-팔아다이스' 는 21세기 판 신(新) 보부상을 콘셉트로 '고생' 하면 빠질 수 없는 연예계 대표 캐릭터들이 떠나는 자급자족 여행기다. 지난 시즌 1이 벨기에에서 '자급자족'한 것에 이어 시즌 2는 '유럽 여행의 로망'으로 불리는 스위스로 떠난다.
상암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06.2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딘딘이 축구팀과 사서고생 멤버들을 비교했다.

딘딘은 서울 마포구 상암 JTBC 사옥에서 열린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이하 '사서고생2') 제작발표회에서 "쭈니 형이 우리나라 캡틴이었다. 기성룡 선수처럼. 다라 언니가 손흥민 선수처럼 에이스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은혁이 형이 김영광 선수처럼 중요한 걸 다 막아줬다. 종현이가 막내 이승우 선수 같이 힘을 주고 제가 바로 조현우 선수 같았다. 팀플레이가 진짜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사서고생2'는 21세기판 신 보부상을 콘셉트로 연예계 대표 스타들이 한국 우수 중소기업 물품들을 현지에서 팔아 마련한 경비로 여행을 즐기는 예능 프로그램.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 딘딘, 뉴이스트W 종현이 출연한다.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는 29일 밤 12시 첫 방송된다. 12부작.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