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청량美 폭발"…이호정, 여름 빛내는 비주얼 [화보]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6-25 09:07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이호정이 청량감 넘치는 써머 뷰티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호정은 최근 한 써머 뷰티 화보에서 여름철 휴양지와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호정은 특유의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청량감 넘치는 룩을 과시했다.

이호정은 2015년 '제30회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어워드 여자모델부분'을 수상하고 서울패션위크 김재현, 정희정, 홍은주, 이신우 등 다수의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약했다. 모델 출신다운 완벽한 비율에 동양적인 이목구비로 청순함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닌 매력이 이목을 끈다.

이어 2016년 8월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로 연기자 데뷔한 이래, 영화 '청년경찰(김주환 감독)'에서 극 중 경찰대생 '기준(박서준 분)'과 '희열(강하늘 분)'이 구해준 위기의 여대생 '윤정' 역으로 활약하며 500만 관객들에게 '눈도장' 찍는 데 성공, 신예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이호정은 SBS 새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극 중 열혈 사회부 기자 '이현수' 역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시크릿마더'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