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식스(DAY6) 멤버 원필이 신곡 'Shoot Me' 개인 티저를 통해 시크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이번 티저에는 앨범명과 함께 'VICIOUS WORDS HURT LIKE A BULLET'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담겨 데이식스가 새 타이틀곡 'Shoot Me'를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Shoot Me'는 '예뻤어', '놓아 놓아 놓아', '반드시 웃는다', '좋아합니다' 등 서정적 감수성이 돋보이는 데이식스의 기존 대표곡들과 또 다른 강렬한 매력을 지닌 곡으로 멤버들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세 번째 미니 앨범 'Shoot Me : Youth Part 1' 역시 데이식스 멤버 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 5명 전원이 수록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이어간다.
'7개월 만에 국내 컴백'과 함께 데이식스는 K팝 대표 밴드로서 글로벌 활약도 펼친다. 7월 25일에는 일본 두 번째 싱글 'Stop The Rain'을 공개하고 현지 인기몰이에 나선다. 이를 앞두고 오늘(18일) 오전 10시에는 일본 신곡 'Stop The Rain'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일본 대표 유명 기타리스트 우부카타 신이치가 프로듀서를 맡아 화제를 모은 'Stop The Rain'은 데이식스 멤버들이 직접 일본어와 영어로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MV는 다양한 감정선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시각적으로도 완성도를 높였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