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달콤한 새벽"…드림캐쳐, 7人7色 고혹미 [화보]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4-20 08:19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가 엠케이웨이브(M KWAVE) 51호에 수록된 드림캐쳐(DREAMCATCHER)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엠케이웨이브(M KWAVE) 51호는 '딜리셔스(Delicious)'를 일차원적이 아닌 보다 추상적이고 유니크하게 풀어내고자 했다. 특히 '드림캐쳐의 달콤한 새벽'이라는 주제와 함께 짙은 새벽 은은한 달빛 아래 솜사탕처럼 달콤함 가득한 매력으로 채워 새로운 판타지를 드러냈다.

2017년 1월 첫 싱글 '악몽(惡夢)'의 타이틀곡 '체이스 미(Chase Me)'로 데뷔한 드림캐쳐는 빌보드가 꼽은 K-POP 신인 3위에 오른 걸그룹이다. 2017년 12월 빌보드의 '2017 K-POP 신인 베스트10' 에서 워너원과 청하에 이어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빌보드가 선정한 TOP 10 중에서 유일하게 Mnet '프로듀스101'의 후광 없이 선정된 걸 그룹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에 띈다. 월드투어 '플라이 하이(Fly High)' 브라질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는데 리우데자네이루, 브라질리아, 상파울로에서의 팬 사인회 예매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드림캐쳐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드림캐쳐가 항상 좋은 소식이 가득해서 다음에도 꼭 케이웨이브에서 화보 촬영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5월 중 새 앨범을 발매하고 '악몽'이라는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