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스푸파' 박희연 PD "백종원, 음식에 대한 진정성이 느껴지는 분"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4-20 15:2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박희연 PD가 백종원에 대해 이야기 했다.

박희연 PD는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 1층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기자간담회에서 ""우리 프로그램은 백종원 선생님과 세계 각국의 스트리트 푸드의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고 싶다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됐다. 음식을 사랑하고 관심이 많은 분이 음식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풀어낼 수 있다고 생각했고 '집밥 백선생'을 하면서 선생님과 이런 프로그램을 꼭 하고 싶다고 생각을 했다"꼬 말했다.

이어 그는 "음식을 정말 사랑하신다는게 가장 큰 매력이다. 맛잇는 음식을 찾아가는 게 본능처럼 느껴졌다. 맛을 보고 단순히 맛있다로 끝나는게 아니라 재료에 상세히 설명하고 듣고 있으면 덩달아 먹고 싶은 생각이 든다. 이 프로그램은 음식을 사랑하는 프로그램이고 그것에 참여하는 분이건 제작진 분이건 소재를 얼마나 사랑하냐에 따라 그림이 달라질 것 같다. 음식을 사랑하는 진정성이 느껴지는 분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백종원의 미식 방랑기'라는 부제에서 엿볼 수 있듯 백종원이 세계 각 도시의 맛집을 소개하며 음식에 얽힌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 중국 청두와 홍콩, 방콕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23일 월요일 밤 11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so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