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쎈마이웨이2' PD "송은이X김숙→곽윤기 콜라보 예정"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8-04-18 14:29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옥성아PD가 '쎈마이웨이'와 함께할 셀럽들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모비딕 '쎈 마이웨이 시즌2' 기자감담회가 진행됐다. 치타, 제아, 옥성아 PD, 곽민지 작가가 참석했다.

옥성아 PD는 "작년에 13개 정도 테스트로 제작을 했고 올해도 1년 계획이 있다. 제희가 사회 이슈나 다양한 주제에 따라서 각계각층의 인사를 모실 예정이다. 저희가 비혼 편으로 녹화한 김이나 작사가가 나오신다. 본인이 하실 얘기가 많으셔서 녹화가 재밌게 됐다. 오늘 기자간담회를 마치고 곽윤기 선수와 스포츠선수가 남자친구인 것에 대해 재밌게 얘기해주실 거다"고 말했다.

이어 "정치에서도 모실 생각이고 송은이 씨나 김숙 씨랑도 얘기하고 있다. 마이크임팩트와도 콜라보를 해서 원더우먼 페스티벌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멘토 콘텐츠가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다"고 밝혔다.

'쎈 마이웨이'는 연예계의 대표적인 쎈 언니 브아걸 제아와 래퍼 치타가 사연 제보자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콘텐츠다. 지난해 시즌1을에서는 다양한 연애고민을 포함해 구남친, 구썸남, 그리고 단톡방 성희롱을 비롯해 숙취, 단기 다이어트 등의 다양한 고민을 다루며 시선을 모았다. 특히 제아와 치타의 직설적이고도 통쾌한 고민해결이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기도했다. SBS 모비딕 '쎈마이웨이2'는 19일부터 페이스북, 유튜브, 피키캐스트, 판도라, 네이버TV, 곰TV, 카카오TV, 빙글을 통해 공개된다.

lunam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