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쇼챔피언' 빅스 컴백 최초 공개…트와이스·EXID 총출동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4-18 09:11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쇼챔피언'이 빅스의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더불어 트와이스의 사랑스러운 무대도 함께한다.

'쇼챔피언'은 18일 오후 7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트와이스, 빅스, EXID 등 대세 아이돌들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독보적 컨셉돌로 손꼽히는 빅스의 완전체 컴백 무대가 '쇼챔피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차트 역주행으로 이슈가 됐던 지난 미니 앨범 '桃源境(도원경)' 이후 1년 만에 돌아온 빅스는 이번 앨범에 '향기의 유혹'이라는 주제를 담았다.

컴백을 앞둔 빅스는 타이틀곡 '향(Scentist)'을 통해, 완벽한 칼군무까지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의자를 활용한 안무가 돋보이는 수록곡 '마이 발렌타인(My Valenitne)' 무대와 MC 신영과의 스페셜 인터뷰도 예정되어 있다.

8곡 연속 홈런 신화를 달성 중인 트와이스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신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는 사랑을 책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 곡이다. 트와이스의 사랑스러운 무대와 함께 MC 신영과의 스페셜 인터뷰도 준비됐다.

그밖에 섹시 아이콘에서 복고 여신으로 변신해 활동 중인 EXID는 1990년대 유행했던 뉴 잭 스윙의 '내일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파격적인 비주얼로 새롭게 변신한 임팩트와 부드러운 보이스가 매력적인 에릭남의 컴백 무대도 공개된다.

'쇼챔피언' 생방송은 18일 오후 7시 MBC뮤직, MBC에브리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