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키스 먼저' 한고은, 매회 시선 압도하는 '존재감 甲' 비주얼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3-21 09:42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우아함 가득한 한고은의 '키스 먼저 할까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1일 한고은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한고은은 감정에 몰입하여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은 섬세한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이유를 알 수 있도록 한다.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집중하는 눈빛을 통해 그녀의 연기 열정을 느낄 수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촬영장에서도 느껴지는 그녀만의 도도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한고은은 극 중 감우성의 전 부인인 강석영 역을 맡았다. 20일 방송 된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석영(한고은)은 카페 화장실 청소를 하는 이든의 변한 모습을 보며 대견한 미소를 지었다. 이런 모습을 보고 한국에 남고 싶어 한 이든의 의견을 따라 혼자 떠날 결심을 한 석영은 이든에게 자신이 돌아 올 동안 호텔이 아닌 할아버지댁에서 지내라고 전했다.

한고은은 특별출연 임에도 불구하고 우아한 매력과 더욱 단단해진 연기력으로 매회 등장마다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남다른 비주얼, 섬세한 표정, 눈빛 연기 그리고 그녀의 매혹적인 목소리까지 더 해져 우아하고 기품 있는 '강석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는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