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GOT7이 3월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사전 활동을 통해 컴백 열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먼저 GOT7이 데뷔 후 처음으로 제주도로 떠나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7명의 멤버들이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킹 잇 홀리데이 인 제주(Working Eat Holiday in Jeju)'가 21일 오후 8시 30분 MBC MUSIC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해당 리얼리티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서도 동시 생방송될 예정이라 국내 및 해외 팬들에게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 접수도 예고했다. JB는 다음달 2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 진영은 이에 앞서 이달 23일 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에 출연해 무대 밖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
GOT7은 2018년에도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GOT7은 글로벌 인기와 영향력을 인정받아 신세계면세점의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14일 개최된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는 핫 퍼포먼스상, 월드 한류스타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올해로 데뷔 4주년을 맞이한 GOT7은 지난 3일과 4일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4번째 공식 팬미팅 'GOT7 ♥ I GOT7 4TH FAN MEETING 아가새 연구론(I GOT7 RESEARCH)'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3월 컴백과 2018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린 GOT7은 "2018년에는 팬클럽 '아가새'와 함께 훨훨 날아오를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는 GOT7이 되겠다"고 포부를 전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