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크다컴퍼니의 배우들이 2018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어, 서지석은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송옥숙은 "새해에는 집안의 평안과 행복 가득하길 바랍니다., "심이영은 "여러분 모두 사랑과 웃음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길 기도할게요.", 양정아는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바라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 즐겁고 행복하게 이루어지길 바랍니다."고 진심 가득 담긴 메시지를 남겼다.
엄현경은 "앞으로 하는 일 다 잘 되시고, 몸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윤서현은 "여러분 두루 평안하시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전성우는 "올 한해도 좋은 일, 즐거운 일 많이 생기길 바랍니다., 조여정은 "올해도 건강하시고 무엇보다 크다컴퍼니 배우들 더 많은 작품에서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저 조여정도 많이 지켜봐 주세요." 라며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새해인사를 전했다.
크다컴퍼니는 "지난해 크다컴퍼니에 사랑과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년에는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고 전했다.
한편, 크다컴퍼니는 배우 강성연, 김민정, 박유나, 서이안, 서지석, 송옥숙, 심이영, 양정아, 엄현경, 윤서현, 전성우, 조여정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