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가수 사무엘이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의 두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이미 2화의 엔딩 테마 뿐만 아니라 4화의 극적인 장면에서도 삽입되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사무엘의 'Thousand Times'는 정식 발매를 통해 팬들에게 드라마의 여운을 음원으로도 전달할 예정이다.
CJ E&M MUSIC과 함께 '크로스' OST를 담당하고 있는 팝뮤직 측 관계자는 "'크로스'의 두 번째 OST 'Thousand Times'는 사무엘의 감미로운 보컬과 감성 충만한 멜로디 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시청자들이 극에 몰입하는 데 이 노래가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솔튼페이퍼에 이어 '크로스' 두 번째 OST 주자로 낙점된 사무엘은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뛰어난 실력과 스타성으로 두각을 드러냈으며, 이후 솔로 가수로 데뷔해 국내외로 인기를 넓혀가고 있는 차세대 한류 아이콘이다.
한편, '크로스'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사무엘이 가창한 두 번째 OST 'Thousand Times'는 13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