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웹젠, 신작 '아크로드 어웨이크'에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적용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8-02-05 17:09



웹젠은 신작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ARCHLORD AWAKE)'에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웹젠은 5일 업데이트 점검시간을 갖고, 신규지역 '로스트 월드'를 비롯해 게임 내 '거래소', '5:5 데스매치', '영지 보스 던전' 추가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회원 끼리 게임내에서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시스템이 추가됐다. 거래소는 게임 회원들로부터 가장 많이 요청을 받은 업데이트 콘텐츠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의 18세 버전에만 적용되며 구글 12세 버전, IOS 12세 버전은 제외된다.

새로 추가되는 '로스트 월드'는 서버 통합지역이다. 해당 지역에서는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전투 및 모험을 함께 즐길 수 있고, 이용자들은 각 직업의 '10등급 장비'도 얻을 수 있다. '5:5 데스매치'와 '영지 보스 던전'도 추가되어 해당 콘텐츠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단 '영지 보스 던전'의 길드 전용 보스 몬스터의 경우 각 길드의 길드장 및 부길드장만 소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몬스터 소울을 이용하여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 '기원 시스템' 및 날개의 성능을 높여주는 '스타코어 시스템', 별자리와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파티 던전 '은하수 회랑'이 추가됐다. 더불어 캐릭터의 최대 레벨과 아콘의 최고 성장 등급을 각각 '7신 100레벨', '15등급'까지 높여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