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워게이밍, 팀 전략게임 '토탈 워: 아레나' 비공개 테스트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8-02-05 16:21



워게이밍 얼라이언스와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는 역사 배경 무료 팀 전략게임 '토탈 워: 아레나(Total War: ARENA)'의 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5일부터 12일 오후 7시까지 비공개 테스트의 마지막 단계인 사전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직 비공개 서비스에 참여하지 않은 신규 유저들도 비공개 시범 서비스 유저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불멸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자유 경험치와 실버, 각 부대에 적용 가능한 특별 옵션들을 얻을 수 있다. 또 사전 접속 이벤트 기간 중 7일 오후 6시까지 신규 가입시 초청 코드 'TWAASIAOW'를 입력하면 500 골드와 7일 프리미엄 계정이 제공된다.

워게이밍 얼라이언스의 에브게니 슈킨 '토탈 워: 아레나' 퍼블리싱 디렉터는 "'토탈 워: 아레나'는 우리의 첫번째 타사 협력 퍼블리싱 게임이며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 세가와 함께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 받는 프랜차이즈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유저들은 '토탈 워: 아레나'에서 스파르타의 왕 레오니다스(Leonidas), 로마의 책략가 율리우스 카이사르(Julius Caesar), 복수에 불타는 야만족의 여왕 부디카(Boudica)와 같이 전설적인 인물들을 지휘할 수 있다. 또 역사 속의 상징적이고 다양한 전장 속에서 군대를 구축하고 지휘하게 된다. 근접, 원거리, 기병, 병기 부대를 조합해 수많은 전략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탈 워: 아레나'의 비공개 테스트가 종료된 후 공개 시범 서비스가 시작되면 모든 실적들은 초기화된다. 단 비공개 테스트 기간 중 '불멸자' 프로그램을 통해 획득한 보상은 그대로 유지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