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감성폭발 패밀리"..'슈돌' 동국X설수대 '오늘은 핑크핑크'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2-03 13:46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가 핑크감성에 푹 빠진다.

내일(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12회는 '키우기 쉬운 날은 단 하루도 없었다'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 중 동국아빠와 설수대 삼남매는 핑크핑크 경주나들이에 나설 예정. 불어오는 바람처럼 사랑스러운 설수대가 TV앞 삼촌, 이모들을 미소 짓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동국아빠와 설수대 삼남매는 핑크핑크한 핑크뮬리 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날 이동국은 SNS상에서 유행하는 커플사진을 따라 해보자며 사진 찍기에 열을 올렸다. 이렇게 탄생한 것이 설수대 버전 감성 충만 커플샷. 손을 살포시 잡은 채 아련한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는 설수대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설수대 삼남매는 동국아빠와 함께 경주 데이트에 나섰다. 이 곳은 과거 동국아빠가 오남매 엄마와 연애시절 자주 찾았던 추억의 장소. 동국아빠는 설수대 삼남매와 과거 사진을 재현하며 추억에 빠졌다고. 반면 아빠의 추억 놀이와 달리 핑크빛 감성에 흠뻑 빠진 시안이는 "꽃 예쁘네"라며 감성 충만한 따도남으로 변신해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꾸기 빠기 부자의 설정샷부터 핑크감성에 푹 빠진 설수대의 모습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동국아빠와 설수대의 경주데이트는 2월 4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