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수지가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감상법을 직접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에 대해 수지는 "제목이 왜 'HOLIDAY'인지 들으면 알 거예요! DPR LIVE의 멋있는 랩까지. 정말 HOLIDAY군..."이라는 코멘트를 남겨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22일 선공개한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에 관해서는 "진짜로 다른 누군가가 생겼다는 게 아니라 하나의 핑계가 아닐까"라며 자신만의 감상평을 남겨보기도 하고 6번 트랙 '서툰 마음'의 감상법으로 "서툴러서 더 예쁘다! 이 마음 좀 알아주기를"이라며 귀여운 바람을 내비치기도 했다.
앨범 감상법에 앞서 26일 오후 6시에는 '홀리데이(Feat. DPR LIVE)' 추가 포토 티저 2장도 선보이면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트로피컬 플라워 뒤로 모습을 드러낸 수지는 극단적인 클로즈업에도 우월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시선을 붙잡았다.
또 다른 컷에서는 파나마 해트로 포인트를 준 채 생기 넘치는 꽃미소를 지어 보여 흐뭇함을 자아냈다.
수지가 1년여 만에 컴백을 앞두고 음악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한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는 제목처럼 휴가가 연상되는 편안하고 나른한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으로 실력파 래퍼 DPR LIVE의 피처링까지 더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지는 '홀리데이(Feat. DPR LIVE)' 공개를 앞두고 미국 LA 롱비치를 배경으로 탁 트인 바다 위 요트에서 휴가를 즐기는 듯한 여유로운 모습, 'SUZY'와 곡명 'HOLIDAY'가 새겨진 수상 비행기 등 다양한 비주얼이 담긴 뮤비 1차 티저, 끝없이 펼쳐진 뉴멕시코주 화이트샌즈 국립공원을 배경으로 하늘하늘한 핑크빛 롱 원피스와 흩날리는 긴 머리로 '사막의 뷰티'다운 독보적 미모를 뽐낸 뮤비 2차 티저, 곡의 도입부가 곁들여지며 호기심을 자극시킨 뮤비 3차 티저를 릴레이 공개하는 등 '역대급' 컴백에 어울리는 콘텐츠를 선사하고 있다.
수지는 새 앨범 중 '소버'의 작사, '나쁜X'의 작사, 작곡,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에도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드러냈을 뿐 아니라 앨범의 기획 및 제작 전반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한편, 매해 1월 발표하는 신곡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1월의 여왕'으로 등극한 수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와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