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15~17일 CBT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8-01-15 16:57



카카오게임즈는 올 상반기 서비스할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2015년부터 일본, 중국, 대만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앙상블 스타즈'는 개성 넘치는 8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0명의 아이돌을 수집하고 대결 및 미션 수행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현직 라이트 노벨 작가와 유명 성우를 기용, 높은 완성도와 차별화된 몰입도로 일본 내 게임 매출 순위 최상위 권을 유지하며 최신 트렌드를 잘 반영한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앙상블 스타즈' CBT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관련 안내가 공지되며 미리 예약을 하지 않은 이용자도 구글플레이에서 검색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에 참가한 이용자는 '프로듀스', '아이돌 로드', '친밀도 에피소드'를 즐겨볼 수 있으며 메인 시나리오도 경험해 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CBT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스카우트권'을 선물로 증정하고 테스트 기간 중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교촌 허니 콤보(10명)와 이디야 핫초코 2잔(20명)을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