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나보' 정은표, 외로운 앤디에 소개팅 선물…"어색+달콤"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1-11 09:5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11일 목요일 밤 9시 50분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동시 방송되는 '인생 교환 리얼리티-너에게 나를 보낸다'(이하 너에게 나를 보낸다)에서는 100시간 동안 인생을 교환했던 두 사람이 마침내 만나,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1. 배우 정은표, 외로운 앤디 위해 소개팅 준비하다?

- 배우 정은표가 준비한 앤디의 어색+달콤 소개팅 대공개

'너에게 나를 보낸다'를 통해 인생 교환 중인 배우 정은표와 신화의 앤디. 정은표는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집에서 드라마 보기, 친구들과 술 마시는 게 전부인 외로운 앤디에게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을 소개해주기로 한다. 그렇게 앤디는 아무것도 모른 채, 정은표의 부름을 받고 달려가는데... 과연 정은표가 외로운 앤디를 위해 준비한 여.사.친 소개팅은 성공적일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2. 써니, SM 오디션 준비하는 하재숙 깜짝 방문

- 배우 하재숙의 소녀시대 도전기 마지막 이야기…SM 오디션 결과 공개

대한민국 최고 걸그룹 소녀시대에 도전한 배우 하재숙. 써니는 하재숙이 SM 오디션을 보기 위해 맹연습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응원차 방문한다. 하재숙은 SM 선배(?) 써니의 깜짝 방문에 반가움도 잠시, 써니에게 직접 '런 데빌 런(Run Devil Run)' 포인트 안무를 배우는데 여념이 없다. 배우 하재숙의 SM 오디션 결과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3. 황재근·김동현, 이번엔 발레에 함께 도전하다


- UFC 파이터 김동현, 발레리노가 되고 싶다는 황재근 위해 발레에 도전하다

디자이너 황재근이 UFC 파이터 김동현과 함께 발레에 도전한다. 김동현은 다시 태어나면 발레리노가 되고 싶다는 황재근과 발레 학원을 찾는다. 그러나 두 사람은 수업 시작 전 발레에 필요한 남성 속옷까지 입어야 된다는 사실에 당황하고 만다. 황재근은 발레 용어까지 알고 있어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스트레칭부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인다. 반면, 김동현은 예상 밖의 실력을 보여주며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소녀시대 써니와 신화 앤디, 배우 하재숙, 정은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하는 '너에게 나를 보낸다'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