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완벽한 남신"…'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조각 비주얼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1-09 11:20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서강준, 공승연 주연의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KBS '너도 인간이니'가 주인공 '남신Ⅲ'의 깜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8일 오후 네이버TV, 카카오TV, KBS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너도 인간이니' 티저 영상에는 주인공 남신Ⅲ와 그를 둘러싼 주변 인물들의 소개가 담겼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작년 10월 프랑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방송 콘텐츠마켓 MIPCOM에서 해외 방송 관계자들에게 공개되었던 영상으로, '너도 인간이니'의 주인공 남신Ⅲ가 본격적으로 소개 되었다.

"울면 안아주는 게 원칙이에요"라며 공승연을 안아주는 서강준, 그런 그의 모습을 바라보는 유오성의 강렬한 눈빛 연기가 그려져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체코 해외 로케 등 다양한 볼거리로 수준급 퀄리티를 예고했다.

극중 서강준은 재벌 3세 인간 '남신'과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 1인 2역을 맡았다. 공승연은 격투기 선수 출신 경호원으로 완벽 변신해 서강준과의 완벽한 케미를 발휘할 예정. 함께 출연하는 이준혁, 김성령, 유오성, 박영규 등 베테랑 연기자들의 고품격 연기력 또한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관계자는 "이 드라마를 통해 타이틀롤 서강준을 다시 보게될 것" 이라고 전하며 남신Ⅲ를 맡은 주인공 서강준에 대한 기대를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는 혼수상태에 빠진 재벌 3세 아들 대신, 아들과 똑같이 생긴 인공지능 로봇을 내세우며 벌어지는 대국민 인간사칭 사기극으로, 진정한 인간성에 대한 회복, 사랑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2018년 봄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