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크리스마스의 기적"…크리샤 츄, 윌 스미스와 특급 만남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12-25 09:05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크리샤 츄가 월드스타 윌 스미스와 만났다.

크리샤 츄는 오늘(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윌 스미스와의 스페셜한 인터뷰! 26일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공개됩니다! 크리샤츄의 특급만남!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윌 스미스와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크리샤 츄와 헐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가 레드카펫에 등장하여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인터뷰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윌 스미스와 그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고 있는 크리샤 츄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크리샤 츄와 윌 스미스의 특급 만남은 SBS '본격연예 한밤' 인터뷰를 통해 성사됐다.

윌 스미스는 22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브라이트'의 홍보차 일본 도쿄를 찾았고, 크리샤 츄는 SBS '본격연예 한밤' 특별 리포터 자격으로 윌 스미스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필리핀계 미국인인 크리샤 츄는 윌 스미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유창한 영어 실력과 타고난 센스를 발휘하며, 믿고 보는 인터뷰어로 눈도장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크리샤 츄와 윌 스미스의 만남은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