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스트템] 수지vs이호정vs한지민, 홀리데이 주얼리 컬렉션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12-21 18:34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모바일 패션 뷰티 매거진 셀럽스픽이 뽑은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블링블링한 주얼리 제품들로 모아봤어요.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유난스럽지 않은 예쁨 가득 셀럽들의 포인트 액세서리를 만나볼까요.


사진=디디에두보

수지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의 로즈 골드 네크리스입니다. 따스한 빛을 발하는 섬세한 체인 디테일이 인상적이에요. 더불어 디디에 두보는 청블루 다이아몬드를 담은 크리스마스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빈티지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고스란히 담은 주얼리로 색다른 홀리데이 룩 및 선물로 안성맞춤 일테니 참고해보세요.


사진=불가리
모델 이호정은 심플하고 캐주얼한 룩에 위트를 가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주얼리를 소개합니다. 해당 제품은 불가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불가리 불가리 컬렉션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매력이 녹아있어요. 특히 불가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5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크리스마스 위드 불가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불가리의 대표 컬렉션인 불가리 불가리, 비제로원, 디바스 드림 등 아이코닉한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사진=엘르

한지민은 로즈몽 워치&주얼리와 함께 홀리데이 인 러브라는 콘셉트의 로맨틱한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활짝 핀 꽃잎 속 영롱하게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스톤이 매력적인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앤티크한 매력의 진주 네크리스, 은은하게 빛나는 로즈 골드빛의 워치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데일리를 완성합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