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일 1설렘"…'복수노트' 김향기-박솔로몬, 9단 콤보 콩깍지 연애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12-21 12:4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1일 1설렘이구나. 역시 갓지훈!"

'옥수수(oksusu)'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 김향기와 박솔로몬이 오글오글 '9단 콤보 콩깍지 연애'를 선보인다.

김향기와 박솔로몬은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극본 한상임, 김종선/ 연출 서원태/ 제작 블루팬더 미디어테인먼트, 히든 시퀀스)에서 각각 착한 심성 덕분에 거절을 하지 못하고 끊임없이 당하기만 하는 호구희 역과 큰 키와 훈훈한 외모를 가진 인기남 신지훈 역을 맡아, '첫 사랑 커플' 호흡을 맞추며 드라마를 달콤하게 물들이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구희와 지훈이 전교생이 쳐다보는 운동장에서 말하지 못했던 서로의 마음을 '맞고백'하는 모습으로 '첫 사랑 로맨스'에 대한 설렘을 높였던 상황. 이후 지난 15, 16회 분에서는 지훈이 만원 버스에서 구희를 위해 손으로 가드를 쳐주고, 구희의 입에 딸기 우유를 받쳐주는 등 싱그러운 공개 연애를 이어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심쿵지수를 폭등하게 했다.

이와 관련 김향기와 박솔로몬은 오는 21일(금) 오전 10시 공개될 17, 18회 분에서 서로에게 콩깍지가 씌인 듯 주변 사람들의 시선에도 아랑곳 하지 않는, '9단 콤보 콩깍지 연애'를 이어간다. 오글오글 커피숍 기습 포옹-심쿵 얼굴 감싸기-로맨틱 입술 닦기-설렘 가득 아이스크림-천사날개 커플샷 찍기-반짝반짝 하트 투샷-손 꼭 잡고 걷기-연애하는 거 들키기-사랑의 손하트 날리기 등 포텐 터진 '닭살 데이트 열전'을 펼치는 것.

특히 두 사람은 극중 지훈을 놀래켜 줄 생각에 몰래 다가가던 구희가 마침 기지개를 켜던 지훈의 팔에 얼굴을 맞자, 지훈이 마치 큰일이라도 난 듯 구희의 머리를 감싸 안는데 이어, 구희의 얼굴을 감싼 채 뚫어지게 살펴보는 장면으로 오글오글 데이트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커다란 아이스크림을 손에 든 채 서로에게 먹여주고, 천사 날개 앞에서는 다정한 커플샷을 찍는가 하면, 블링블링 빛을 내는 하트 모형 앞에서는 달콤한 투샷을 선보이는 것. 더욱이 마지막 헤어질 때도 못내 아쉬운 나머지 손하트를 날리는 등 봇물 터진 '솜사탕 애정 행각'으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처럼 김향기와 박솔로몬은 풋풋한 첫 사랑에 빠진 10대 소녀소년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김향기는 멋진 남친에 비해 떨어지는 자신의 모습에 민망해하다가도 어느 순간 뿌듯해하고 설레여하는 모습을, 박솔로몬은 여자친구 외에 그 누구도 보이지 않는 '로맨틱한 직진남'의 매력을 100% 표현하며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제작진은 "김향기와 박솔로몬이 절정에 달한 '첫 사랑 케미'를 터트리며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며 "두 사람의 첫 사랑 스토리와 더불어, 두 사람과 친구들이 끊임없이 주어지는 복수 대상들을 해결해가면서 점차 성장해가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복수노트'는 당하기만 하고 살던 호구소녀 앞에 이름만 쓰면 복수가 이뤄진다는 의문의 문자, '복수노트'가 전달되면서 펼쳐지는, 색다른 10대들의 성장스토리를 담는다.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옥수수를 통해서 독점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