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한 편의 '인간극장'을 써내려 간 '슈퍼스타K 2016' 우승자 김영근이 데뷔 앨범 '아랫담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CJ E&M 측은 18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김영근의 데뷔 앨범 '아랫담길'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참가번호 '1245'번을 달고 노래를 부르던 '슈스케' 예선 당시의 풋풋한 김영근부터 데뷔를 손꼽아 기다리며 마이크를 잡고 피아노를 치며 연습에 매진하는 현재의 모습 등 김영근의 음악처럼 순수하고 따뜻한 감성을 수채화 느낌의 드로잉으로 풀어낸 애니메이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해당 프리뷰 영상은 '슈스케'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5전 6기'의 신화를 완성한 김영근의 반전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은 한 대학생이 작업했다. 김영근의 다사다난했던 데뷔과정과 마침내 대중 앞에 선 가수 김영근의 감정을 풀어냈다는 후문이라 더욱 깊은 감동을 자아낸다.
한편, 김영근의 데뷔 앨범 '아랫담길'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