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로의 스테디셀러 연극 '옥탑방 고양이'팀과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의 다음 공식 팬카페 '갓다니엘' 회원들이 지난 3일 유기동물보호소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강다니엘의 다음 공식팬카페 '갓다니엘' 은 자체적으로 뜻을 모아 선행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6월 노숙자와 홈리스 자활을 돕기 위해 창간된 대중문화잡지 빅이슈 158호를 통해 광고를 게재했고, 길고양이 인식개선 활동과 구조, 치료지원, TNR, 유기묘 입양활동을 하는 한국고양이협회에 250만원을 기부했다. 또한 강다니엘의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일본군 위안부 역사관 건립의 운영기금과 위안부 할머니들의 생활, 복지 기금에 사용되는 마리몬드 위안부 뱃지 600개를 구매하여 366만원을 기부했고, 프리미어 쇼콘을 통해 응원드리미(米) 200kg의 쌀화환을 기부해 결식아동과 독거노인을 돕는 등 꾸준한 선행과 기부를 이어나가고 있다. 또 최근에는 포항 지진피해 이재민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으며, 9일에는 강다니엘 고향 부산에서 연탄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