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 신예 장솜이, '리턴' 출연확정…"고현정과 호흡 영광"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7-11-27 14:17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신예 장솜이가 SBS 새 수목극 '리턴'에 출연한다.

'리턴'은 늦깎이 흙수저 변호사와 살인사건 용의자의 아내이자 경력 단절 장롱면허 변호사가 상류층 살인사건 공동 변호를 맡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법정스릴러물이다. 장솜이는 극중 살인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는 막내 형사 경린 역을 맡아 강력계 형사 독고영(이진욱)과 호흡을 맞춘다.

장솜이는 "워너비였던 고현정 선배님과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게 꿈만 같다. 이진욱 선배님을 비롯한 대 선배님들과 호흡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너무나 큰 영광이다. 선배님들의 연기를 하나하나 가슴 깊이 새겨 가슴으로 연기하는, 노력하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장솜이는 단편영화에서 내공을 다졌으며 지난해 KBS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로 브라운관에 데뷔했다. 이번에는 '리턴'으로 첫 지상파 미니시리즈에 도전하면서 액션스쿨을 다니며 액션 연기 연습에 열을 올리고 있다.

'리턴'은 고현정 이진욱 신성록 정은채 박기웅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이판사판' 후속으로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