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EXID, 데뷔 5주년 기념 화보집 베스트 컷 공개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11-09 10:15



EXID의 데뷔 5주년 기념 화보집 발간을 앞두고 화보 베스트 컷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EXID 화보베스트 컷은 촬영에 참여했던 인기 포토그래퍼 신혜림, 강희국, 박경인 작가가 직접 뽑은 베스트 컷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EXID 화보집은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 전세계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과 소통을 위해 기획 제작되는 것이다.

화보집 촬영은 멤버 별로 각각 다른 장소와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어 다섯 명의 화보를 한 권의 책으로 모아 놓은 형태로 진행되었다. 특히,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잠시 쉬고 있는 멤버 솔지까지 햇살 가득한 초가을 날씨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화보로 참여하고 있어 5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팬 들 뿐만 아니라 전세계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고 있다.

EXID의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를 기획한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이번 EXID 화보 촬영은 각 멤버들의 개성과 색깔을 조금 더 가까이에서 새로운 시각으로 그려내고자 했다. 이번 EXID의 화보집을 통해 각 멤버들의 넘치는 매력을 한껏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이번 화보집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EXID의 데뷔 5주년 기념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전세계 팬들의 참여로 목표금액 300%를이미 초과 달성 했다. 뿐만 아니라, EXID는 지난 7일 발매한 4번째 미니 앨범 또한 팬들의 사랑 속에서 타이틀곡 '덜덜덜'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해 겹경사를 맞고 있다.

EXID의 프로젝트는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오는 1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중에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만 EXID의 데뷔 5주년 기념 화보집이 제공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