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달의소녀 오드아이써클, 오늘 정오 'Max&Match'로 컴백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10-31 08:24




이달의소녀 오드아이써클, 오늘 정오 'Max&Match'로 컴백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한 달 만에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왔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은 31일 정오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를 공개한다.

이번 신보는 지난달 선보인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가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자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발표하는 리패키지 앨범으로, 신곡 4곡과 전 앨범 수록곡까지 총 8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스위트 크레이지 러브(Sweet Crazy Love)'는 오드아이써클 탄생에 관한 프리퀄이자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곡이다. R&B 코드웍을 구성으로 팝 튠(Pop Tune)의 댄서블함을 절묘하게 결합하며 달콤함에 카리스마를 더했다.

그 외에도 인트로곡 '리빌(Reveal)', '루나틱(LOONATIC)'에 이은 또 한 번의 드림팝 '언커버(Uncover)', 지난 미니앨범 타이틀곡 '걸 프론트(Girl Front)'를 절묘하게 리믹스한 '오드 프론트(ODD Front)'까지 총 4개의 신규 트랙이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포함됐으며, 한정판에는 최근 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LOONATIC' 영어 버전이 히든트랙으로 수록됐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맥스 앤 매치(Max & Match)'는 오드아이써클이 본인들의 한계를 또 한 번 뛰어 넘어보겠다는 의지의 표현이 담긴 앨범"이라며 "아직 완전체 데뷔 전임에도 정규 앨범 형태로 풍성한 콘텐츠들이 담긴 만큼 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 수록 음원들은 31일 정오 이후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