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2017년11월 호를 통해,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독보적인 그룹 갓세븐(GOT7) 완전체와 함께한 특별한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천편일률적인 아이돌 세계에서 꾸준한 음악적 성장과 독립이 담긴 갓세븐(GOT7)의 행보는 국내외에서 높은 주목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 최근 7개월 만에 발매한 새 앨범 '7 for 7'을 통해 7명 멤버 전원의 작사, 작곡 실력을 뽐낸 갓세븐(GOT7)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종 유쾌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갓세븐(GOT7) 7명 모두가 참여한 7곡의 노래로 하나의 앨범을 완성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부담감과 책임감이 컸다. 하지만 그 때문에 더 신경 써서 열심히 준비했다."(JB), "우리의 의견과 생각이 많이 반영됐지만, 큰 그림과 조율은 회사와 함께 그리며 완성했다. 부담보다는 하고 싶었던 것을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영재)다고 소감을 말하며 '7 for 7'앨범에 담긴 자신감을 전했다.
자신들만의 색채를 선명히 드러내며 두 번째 출발선 앞에 선 것 같은 기분에 셀레고 행복하다는 7명의 갓세븐(GOT7)과 <데이즈드>가 함께한 특별한 커버와 화보는 온, 오프라인 서점과 dazedkorea.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필살픽 줄줄이 적중' 농구도 역시 마감직전토토!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