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틴탑 천지X여자친구 은하, '왼손 오른손' 비하인드 "어색한 사이는 연기"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10-24 17:07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룹 틴탑 천지와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듀엣송 '왼손 오른손'의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24일 오전, 틴탑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천지와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 아트필름의 비하인드 사진과 에피소드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천지와 은하는 밑을 내려다 보며 음료를 마시고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같은 곳을 응시하는 등 커플 포즈를 취하고 있으나 어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사진 밑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어색하면 어떡하냐고 물어본 감독의 질문에 두 사람이 동시에 "우린 어색한 연기하는 거에요!"라고 대답했다는 에피소드가 공개돼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틴탑 내 보컬 멤버인 천지는 이번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 활동을 통해 틴탑이 아닌 솔로로 첫 행보를 보여 향후 솔로로 보여줄 음악적 색깔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여성 보컬리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여자친구 은하와 함께 보여줄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이고 있다.

한편, 틴탑 천지와 여자친구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은 오는 26일에 발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필살픽 줄줄이 적중' 농구도 역시 마감직전토토!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