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푸드트럭' 갓종원 솔루션 메뉴 실패?…손님들의 독설 세례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10-13 09:40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푸드트럭'에서 백종원의 1대1 솔루션 이후 변화된 도전자들의 새 메뉴가 공개된다.

오늘(13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이하 '푸드트럭')에서는 백종원의 1대1 솔루션 이후 변화된 도전자들의 새 메뉴가 공개된다.

최근 도전자들은 솔루션 후 첫 장사에 나섰다. 스테이크 도전자들은 화려한 불 쇼를 선보이고, 맛있다는 손님의 호평까지 받으며 순탄한 첫 장사를 알렸다. 또한 기존 메뉴와 다르게 완전히 새로운 메뉴로 변신한 불고기 도전자 역시 처음 겪는 수많은 손님들의 행렬에도 당황하지 않고 능숙한 장사꾼의 면모를 선보였다.

하지만 백종원의 솔루션으로 순대볶음에서 닭다리 스테이크로 메뉴를 바꾼 도전자들은 솔루션 때와는 다르게 고전했다. 불 조절에 실패해 고기가 타 버리는가 하면, 고기 밑간에 서툴러 간을 제대로 맞추지 못해 손님들의 빗발치는 불만까지 들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한 도전자들은 과연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푸드 트럭 존에는 처음 4팀의 도전자가 있었던 것과 달리, 3대의 푸드 트럭만 영업을 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음식에 대한 경험을 쌓으라"는 백종원의 조언에 따라 맛에 대한 감각을 찾기 위해 일명 '수련'을 떠난 컵밥 도전자를 제외한 3팀만이 장사를 했던 것인데, 장사까지 접은 컵밥 도전자의 이야기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푸드트럭'은 오늘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