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뉴이스트W, '2017 AAA' 참석 확정…시상식 열기 책임진다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10-12 09:0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제 2회 '2017 Asia Artist Awards'에 뉴이스트 W가 참석을 확정, 분위기 예열에 나섰다.

국내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7 Asia Artist Awards'(이하 'AAA')에 역주행의 아이콘 뉴이스트의 유닛 뉴이스트 W(JR(김종현), 아론(곽영민), 백호(강동호), 렌(최민기))가 강렬한 무대로 열기를 고조시킨다.

뉴이스트는 지난 여름 인기리에 방송된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멤버 JR, 백호, 민현(황민현), 렌이 출연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과거 발매했던 음반 판매량이 급상승, '여보세요', 'Love Paint', '여왕의 기사' 등의 곡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해 역주행의 신화를 쓰기도 했다.

특히 지난 10일(화) 발매된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가 차트를 점령하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어 올해 하반기에도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음원공개 직후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과 수록곡들이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상위권으로 진입했으며 '웨어 유 엣'의 뮤직비디오 또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들이 'AAA'에서 보여줄 무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전 세계를 아우르는 아시아 스타들이 모일 'AAA'는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빛낸 가수 20팀과 배우 20명이 참석하며 7천여 관객과 함께 어울리는 진정한 축제가 될 예정이다.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하게 시상한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이태임이 진행을 맡은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수)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lunarfly@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