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환생 영웅 '창제의 빛 세종대왕'을 추가하고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환생 영웅 '창제의 빛 세종대왕'이 추가됐다. 세종대왕은 강력한 마법 공격형 영웅으로, 아군의 스킬 사용을 돕고 적들을 일정 시간 동안 기절시키는 등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더불어 입기만 하면 마법 공격력이 증가되는 세종대왕의 의복 '로봇 박사 세종대왕'과 전설 장비 등급을 능가하는 '고대 장비 등급'이 새로 생겼다. 그리고 공격력을 높여주는 신규 장신구인 '반지'도 추가됐다. 또 스토리 모드의 새로운 지역인 '천계'가 추가됐다. 천계는 총 9개의 스테이지와 1개의 보스 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종 보스 악마의 대리자 파우스트를 정복하면 7성 골드룬, 7성 강화용 피쿤 대마왕 등 다양한 아이템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영웅 for kakao'에선 추석 연휴를 기념해 10월 15일까지 매일 간단한 임무를 수행하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추석 맞이 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다음달 9일까지는 매일 출석하고 보상도 받는 '추석 맞이 스페셜 출석 이벤트'와 접속만 하면 아이템을 얻는 '스페셜 푸시 이벤트' 그리고 상점 오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9월25일 MLB 필살픽 올킬(410%, 250%)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