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여름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초반, 빗소리와 함께 은하의 청량한 보이스로 '누구에게나 한번쯤 쏟아지는 여름비처럼 갑작스레 다가왔었던 사랑이 있겠죠'라는 가사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며 시작부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여름비가 내리는 날, 여자친구는 청초하면서 청순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데뷔 첫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를 발표를 앞둔 여자친구는 여자친구만의 감수성을 극대화 한 타이틀곡 '여름비'로 컴백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여름비'는 때론 변덕스럽지만 아름다웠던 여름비에 사랑을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투명하게 빛나는 소녀들의 여름과 사랑이야기에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op.48-1'을 샘플링하여 곧 시작되는 가을의 감성을 더 짙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지난 8월 '귀를 기울이면'으로 청량하고 달콤한 여름을 선사했던 여자친구가 신곡 '여름비'로 여름의 끝을 짙은 감성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여름비'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