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빠본색' 이준혁, 아내의 김형규와 비교에 "액체괴물 같은 김형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9-06 08:56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6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형규 부자의 과학관 체험과 이준혁 가족의 늦은 여름 휴가가 공개된다.

김형규 아들 민재는 요즘 가장 큰 관심사로 '우주'를 꼽는다. 장래희망으로도 우주공학자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 해온 민재를 위해 김형규는 과학관 체험을 간다. 지난 방송에서도 아들과 과학 캠핑을 갔던 김형규의 연이은 학구적인 나들이 장소 선택에 MC와 출연자들은 "역시 워너비 아빠!"라며 칭찬을 쏟아낸다.

이준혁의 집에서는 여름 방학을 맞은 삼남매가 집안에서 노느라 거실을 난장판으로 만든다. 홀로 아이들과 씨름하던 아내 정지안은 언제나처럼 독방에 피신(?)해있던 이준혁을 거실로 끌고 나온다.

정지안은 남편 이준혁을 김형규와 비교하기 시작한다. 정지안은 "'아빠본색' 보니까 김형규 씨는 과학 실험도 같이 하고 이것저것 아들이랑 시간 많이 보내던데"라며 이준혁에게 몸 쪽 꽉찬 돌직구를 던진다.

김형규와 갑작스레 비교당한 이준혁은 나지막하게 "이런 액체괴물 같은 (김형규)"이라고 중얼거린다. 이준혁의 장난스런 김형규 디스에 스튜디오는 폭소한다. 김형규도 빵터진 웃음을 보이면서 이준혁에게 미안한 표정을 짓는다.

한편 아내의 '김형규 카드'가 먹혔는지 제대로 자극 받은 이준혁은 가족들을 이끌고 야심 차게 해수욕장으로 향하는데...

'아빠본색'의 '교육방송' 담당 김형규 부자의 과학관 체험 vs '독방방송' 담당 이준혁의 가족과 함께한 여름휴가는 6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에서 공개된다.

채널A '아빠본색'은 김형규, 이윤석, 이준혁의 거침없는 리얼 아빠라이프를 볼 수 있는 아재 감성 느와르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

anjee85@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