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글美 뿜뿜"…'청춘시대2' 박은빈, 남다른 하객 패션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09-02 16:0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박은빈의 남다른 하객 패션이 포착됐다.

박은빈은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송지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박은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송지원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 회 극을 풍성하게 만드는 다채로운 표현력으로 '표정부자'라는 애칭을 얻는가 하면, 시즌 1에서는 밝혀지지 않은 숨겨진 사연의 단서를 하나씩 찾아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일 오전,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촬영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결혼식장에서도 무언가 심상치 않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결혼식장에서 재회한 어린 시절 친구에게 무언가의 이야기를 듣고 놀란 것인지, 무척이나 충격 받은 표정. 이 것이 송지원이 갖고 있는 기억 미스터리와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은 아닌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평소 자유분방한 송지원의 성격을 표방한 아방가르드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박은빈의 특별한 하객 패션 역시 인상적이다. 분홍색 바지와 레이스가 돋보이는 하늘색 상의는 박은빈이기에 소화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패션에서부터 비글미를 한 가득 보여주고 있는 이 장면은 오늘(2일) 밤 11시 '청춘시대' 4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