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힙합선생' 지조 "짤 나가는 래퍼役..실제완 달라"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7-08-11 14:43


가수 지조가 11일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웹드라마 '힙한 선생'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웹드라마 '힙한 선생'은 초등학교를 배경으로 언더그라운드 래퍼라는 과거를 가진 교사 공슬기(이주영)가 역시 초등학교 교사인 이황(안우연), 유빈(유라)과 함께 방과 후 특별활동 힙합반을 개설하며 생겨난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렸다.
상암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7.08.1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가수 지조가 드라마에 캐릭터 역을 말했다.

지조는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JTBC 사옥에서 열린 새 웹드라마 '힙한 선생'(연출 심나연 극본 김아로미 이정석 제작 드라마하우스)제작발표회에 "이주영 씨의 전 남친 역이다. 마초킹이다"고 말했다. 이어 "내는 음반 마다 히트하고 자동차 7개 정도 있는 캐릭터라서 저와 많이 다르다. 조금 어려울 수도 있는데 잘 진행이 됐다. 많은 관심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힙한 선생'은 무기한 '노잼' 생활에 지친 초등학교 음악교사의 '꿀잼' 거듭나기 방과 후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드라마다. 이주연, 유라, 안우연 등이 출연한다. '알 수도 있는 사람' 후속으로 오는 8월 14일 오전 7시 네이버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smlee0326@sportshc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