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여배우 오현경의 '맨손 꽃게 먹방' 모습이 포착됐다.
오현경이 김구라와 함께 그가 추천한 '꽃게' 맛집을 찾은 가운데, 꽃게가 나오자마자 거침없이 맨손으로 꽃게 다리를 잡고 살을 발라 먹으며 털털한 '경크러시' 매력을 폭발시킨 것. 한상 가득 차려진 꽃게 요리에 연신 광대승천한 두 사람의 모습도 함께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오현경-김구라가 함께 꽃게 맞집을 방문한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오현경이 커다란 꽃게를 맨손으로 들고 먹방을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오현경이 여배우의 진정한 꽃게 먹방이란 무엇인지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는 것. 김구라와 지상렬 사이에서 깔끔한 모습을 보여준 그녀가 젓가락은 그저 거들 뿐, 손으로 야무지게 꽃게살을 발라먹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김구라는 그녀의 꾸밈 없는 털털함에 흡족한 듯 유쾌한 웃음을 보이고 있는가 하면, 두 사람이 데칼코마니 처럼 똑같이 손에 꽃게를 들고 마주보고 있는 모습까지 포착돼 웃음을 터트리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현경은 꽃게를 먹으며 연신 "너무 맛있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그 모습을 본 김구라는 한껏 만족한 표정을 지으며 화기애애한 '꽃게 만찬'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또한 꽃게에 이어 커피와 디저트까지 '인천 풀 코스 먹방'을 만끽하며 '동갑 남녀' 케미를 폭발시켰다고 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오현경의 털털한 '경크러시' 매력은 14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mklife@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