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원, YG서 스타일 확 바꿨다..반전의 타이틀곡 일부 공개

박영웅 기자

기사입력 2017-07-03 10:12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YG에서 14년 만에 발표하는 남자 솔로 신인 '원'의 타이틀곡 일부가 전격 공개됐다.

3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원의 데뷔 타이틀곡 '그냥 그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원은 예상을 깬 음악 스타일을 들려주는데, 부드럽게 툭툭 내뱉는 보컬톤이 인상적이다. 2015년 '원펀치'의 일시적인 활동과 '쇼 미더머니 시즌 4와 5' 무대에서 보여준 모습과 상반된 스타일이다.

'안녕 오랜만이야 / 너는 요즘 어떻게 지내? / 너무도 뻔한 이 말에 / 뻔한 대답을 해 / I know / 그냥 그래 / 난 그냥 그래 / 다 그냥 그래'라는 신곡의 포인트 부분을 노출하면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그냥 그래'는 2년 동안 작사, 작곡 등 역량을 키워온 원이 단독 작사를 맡았고, AOMG 소속 프로듀서인 차차말론과 함께 공동작곡으로, 외부 프로듀서와의 협업을 통한 신선한 시너지를 선보이고 있다

원은 오는 11일 오후 6시 더블 타이틀곡 '그냥 그래'와 '해야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hero16@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