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바일 FPS게임 '페이탈레이드', 구글플레이 100만 다운로드 돌파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7-06-12 15:54



모바일게임 개발사 셀바스게임즈는 정통 모바일 FPS게임 '페이탈레이드'가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페이탈레이드'는 언리얼 엔진 기반의 독보적인 퀄리티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온라인게임 이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1인칭 슈팅 모바일 게임이다. FPS의 손맛을 제대로 살린 실시간 팀 데스매치, 다섯 명이 한 팀이 돼 펼치는 폭파 미션, 모바일 FPS 최초로 도입한 서바이벌 토너먼트, RPG의 레이드 요소를 결합한 보스전까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다이나믹한 조작감 및 몰입감을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페이탈레이드'는 모바일 FPS의 한계를 뛰어넘는 속도감, 우월한 타격감 등으로 출시와 함께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과 함께 유저들과의 꾸준한 소통 및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셀바스게임즈는 '페이탈레이드'의 구글플레이 10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으로 보석 1000개 및 최고급 총기 캡슐을 모든 유저에게 100% 지급하는 등 100만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