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눈호강 꽃형제"…신원호X타쿠야, 특급 브로맨스 [화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5-24 09:5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6월호를 통해 크로스진 신원호, 타쿠야의 브로맨스 화보를 공개했다.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에너지로 촬영 현장을 들었다 놨다 했다는 두 남자. 솔직하고 자유로운 매력이 화보 안에도 가득 담겼다.

특히 옷을 좋아하고 함께 쇼핑을 즐긴다는 신원호와 타쿠야는 위트 있는 프린트와 컬러풀한 룩도 훌륭하게 소화해 촬영이 진행될 때 마다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이 쏟아졌다는 후문.

또, 이번 만남에서는 신원호가 타쿠야에게, 타쿠야가 신원호에게 궁금한 것을 묻고 답하는 형식의 인터뷰도 함께 진행돼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솔직한 대화를 엿볼 수 있다. 그들의 사적인 취미, 촬영 에피소드와 여행 계획 등도 함께 소개된다.

크로스진은 현재 한국과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신원호와 타쿠야는 JTBC2 '양세찬의 텐2'을 통해 현실 속 20대들의 고민을 진솔하게 해결해주는 생활 밀착형 해결사로 사랑 받고 있다.

서로 다른 듯 닮은 신원호와 타쿠야의 하이브리드 브로맨스! 미공개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