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는형님' 싸이 춤스타그램, 최고의 1분…9.6%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5-15 10:3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싸이와 형님들이 함께한 '춤스타그램' 코너가 '아는 형님'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지난 13일(토) JTBC '아는 형님' 75회는 평균 시청률 7.7%(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앞서 채정안, 박성웅이 출연했던 72회(5.9%)보다 1.8%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특히 분당 최고 시청률은 9.6%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다름아닌 싸이의 '춤스타그램' 코너다.

이날 방송에는 5년 만에 예능에 첫 출연하는 싸이가 형님들과 함께 했다. 싸이는 '월드스타'도 푸대접하는 형님들의 거친 예능 신고식에 매번 당황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싸이는 "90년대 음악은 한 소절만 듣고도 춤과 노래 제목을 맞출 수 있다"며 형님들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러나 'TV 덕후' 김희철과 옛날 노래 전문 이수근의 활약으로 꼼짝없이 패배해 김희선, 비, 이경규에 이어 '아는 형님 무제한 출연권'에 당첨되고 말았다.이외에도 싸이는 퀴즈부터 콩트까지 형님들에게 끊임없이 '몰이' 당하는 캐릭터로 연신 웃음을 자아내며 높은 시청률을 견인했다.

형님들과 게스트들의 최강 '케미'로 토요일 밤을 책임지는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20일(토)에는 1년 만에 다시 전학생으로 돌아온 트와이스가 출연해 또 다른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