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이동욱이 '이동욱의 On the air'로 팬들과 더 친밀한 소통에 나선다.
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이동욱은 "오늘은 한 가지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인사를 드리게 됐습니다. 바로 한 달에 한 번씩, V(브이)앱에서 여러분을 만난다는 소식입니다. 매월 12일, 밤 11시 오직 팬들을 위한 보이는 라디오 '이동욱의 On the air'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동욱은 "지난 3월 12일에 국내 팬미팅이 진행됐다면, 4월 12일에는 여러분들께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신개념 콘텐츠로 찾아뵐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라겠고요. 그럼 매월 12일 밤 11시 '이동욱의 On the air'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동욱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큰 사랑을 받은 것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탁월한 진행 솜씨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그가 '욱디('DJ동욱')'로 변신해 국내외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한다.
한편, 이동욱은 다수의 광고 및 화보 촬영 일정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지난 3월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폴, 홍콩, 대만, 일본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며 '대세남'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