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가 말랑한 로코 감성을 자극하는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여기에 '믿을 수 없던 순간, 원나잇', '온통 너뿐인 세상, 투나잇'이라는 문구는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이는 '애타는 로맨스'가 우연한 원나잇으로 인해 벌어진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인 만큼 이들의 원나잇이 투나잇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주목하게 만든다.
이어 둘만의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다른 포스터 속에는 '그 여자 이후로 연애지수 0%'가 된 시한폭탄 본부장 성훈이 코에 생크림을 찍어 바른 채 현실 남친룩을 완벽하게 소화,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성훈에게 볼을 맞댄 채 미소를 짓고 있는 송지은의 상큼한 미모 역시 설렘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도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을 이어나갔다고. 촬영을 담당한 사진작가도 연신 "둘이 잘 어울린다", "좋아요"를 외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 이처럼 단 2장의 포스터만으로 케미와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는 성훈과 송지은으로 인해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애타는 로맨스'는 오는 4월 17일(월) 밤 9시 OCN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월, 화 9시에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오는 4월 14일(금), 0시 시작으로 매주 금, 토 0시에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도 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