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KNOCK KNOCK' 뮤직비디오로 또 한번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달 20일 공개된 'KNOCK KNOCK' 뮤직비디오는 21일 오후 9시 30분경 유튜브 조회수 5천만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10월 24일 공개한 'TT' 뮤직비디오로 K-POP 아이돌 중 최단 기간 5천만 뷰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바있다.
'KNOCK KNOCK'은 약 477시간 만에 조회수 5천만 건을 넘어서며 'TT'의 기록을 경신했다.트와이스는 이처럼 자신들이 세운 기록을 스스로 넘어서며, 최정상 아이돌다운 위엄을 과시했다.
트와이스는 12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KNOCK KNOCK'의 활동을 마무리한다.오는 6월 28일에는 일본에서 데뷔 앨범 '#TWICE'(해시태크 트와이스)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TT' 뮤직비디오는 발표된지 40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건을 기록했고 8일 만에 3천만 뷰, 21일 만에 5천만 뷰를 돌파했다. 올해 1월 3일에는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어서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앞선 활동곡 'CHEER UP'과 'OOH-AHH하게'(우아하게) 역시 3월 7일 현재 각각 1억 4천만 뷰, 1억 3천만 뷰를 넘어, 곧 1억 5천만을 돌파할 전망이다.
hero16@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