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Re-Fresh' RMK 2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성황리에 마무리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3-08 10:00


사진=RMK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RMK에서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맞아 열린 RMK팝업 스토어가 성황리에 끝났다. 가로수 길에서 열린 이번 팝업 스토어는 카페 머그 포 래빗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컨셉 스토어 형식으로 운영되었다.

기존의 많은 브랜드들이 단순히 잘 알려져 있는 장소를 빌려 런칭 행사를 진행했던 것과는 달리, 색조 화장품 브랜드와 유명 카페가 각자의 색을 살려 Win-Win 전략을 모색했다는 점에서 여타의 행사들과 크게 차별화시켰다는 후문.

머그 포 래빗의 기존 영업은 유지하면서, 동시에 입점 고객들에게 새롭게 리뉴얼된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과 20주년 기념 상품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미션 카드를 수행하면 브랜드에서 준비한 20주년 기념 에코백도 제공했다. 콜라보레이션 스토어를 기념해 머그 포 래빗에서는 해당 행사와 어울리는 기간 한정 특별 메뉴인 핑크빛의 리프레시 에이드를 개발하였고, 해당 메뉴를 주문하면 RMK에서 제공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10종 샘플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했다.


사진=RMK
RMK는 이번 20주년 행사에서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파운데이션과 메이크업베이스가 훨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 되었음을 알리고, 고객이 피부타입과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게 베이스 상품을 조합할 수 있도록 파운데이션 맵을 제안했다.

1997년부터 시작된 RMK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RMK 스토리존과 2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 포토 키오스크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올 시즌 핑크와 베이지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S/S 컬렉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 경품 행사까지 매장 요소요소에 재미가 가득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하루 앞선 VIP 행사에서는 우현증 메르시의 우현증 대표와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실장이 RMK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활용한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