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새 기자]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소년24 가이드북'이 온다!
공연형 아이돌 탄생을 목표로 지난 6월 첫 방송을 시작한 뒤, 많은 여성 팬들을 생성해내며 종영한 Mnet 프로그램 '소년24'. 방송을 통해 선발된 소년들은 지난 해 9월 말 첫 공연을 시작해 어느덧 100회 공연을 넘기고 현재까지도 뜨겁게 공연을 계속해나가고 있다.
그런 소년24가 얼마 전 '소년24 Re:born SEMI FINAL 1차전'의 시작을 알렸다. 기존 27명의 소년들 중 단 9명만을 선발, '소년24' 전체를 대표하는 첫 번째 활동팀을 꾸리기로 한 것. 소년24 측은 세미파이널의 날짜가 결정됨에 따라 사전 투표, 영상 이벤트, 생중계 예고 등 다양한 방식의 홍보 활동을 시작했다.
그 중에서도 기존 소년24 팬들의 마음부터 소년24 입덕 새내기들의 마음까지 모두 훔칠 수 있을 만한 것이 등장했는데, 그것은 바로 '위키 소년24'! '위키 소년24'는 그동안의 소년들의 모습을 한번에 다 담은 '본격 소년 안내서'라고 할 수 있다. 세미 파이널을 앞둔 소년들을 본격 파헤쳐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팬들의 기대 역시 커지고 있다.
그동안 소년24를 사랑해왔던 팬들, 여기에 소년24를 알고 싶어 했던 사람들이라면 기다려왔을 이 프로그램 '위키 소년24'는 내일(24일) 첫 방송을 시작해 세미 파이널 전날인 4일까지 매주 금,토 오후 6시에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소년24를 사랑해온 팬들이라면 놓치지 말고 시청해보는 게 어떨까?
06sejong@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