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메인 티저가 공개됐다.
조이는 '첫사랑에 빠진 소녀'의 순수함을 고스란히 화면에 담아내 보는 이들의 엄마미소를 유발한다. 데이트 장소를 향해 숨가쁘게 달려가면서도 행복함을 주체할 수 없는지 싱글벙글 환한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 것.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기 전 옷 매무새를 다듬고 창문을 거울삼아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는 조이의 모습은 사랑스럽다. 이어 자신을 기다리는 이현우를 발견한 후 해사한 미소를 지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무엇보다 이현우는 '사랑의 거짓말'로 여심을 폭격하고 있다. 일찌감치 데이트 장소에 나와 있던 이현우는 "좀 늦을 것 같다"는 조이에게 자신도 늦을 것 같다고 '사랑의 거짓말'을 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창밖의 조이를 향해 달달한 입꼬리 미소를 지어 심쿵하게 한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오는 3월 방송 예정.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