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틀트립' 성시경 “소주 마신 후에 안주로 맥주 마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2-04 15:34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오늘(4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에서는 '미식여행 1탄-원샷투어'를 주제로 평소 주당으로 소문난 이들의 양보 없는 원샷 대결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주 반박불가 대세녀 아이콘 박나래, 장도연이 출연. 눈을 뗄 수 없는 먹방&술방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에 맞서 슈퍼주니어의 이특, 신동이 주당들을 위한 취향저격 산둥 여행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원샷투어 주제에 걸맞게 중국 산둥지방에서만 마실 수 있는 맛의 비밀(?)이 담긴 맥주, 중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술 고량주, 중국에서 맛보는 와인까지 3대 술을 제대로 즐겼다.

스튜디오에서 MC들과 게스트들이 술과 잘 맞는 안주 궁합에 대해서 이야기하던 중 이휘재는 "성시경은 소주를 먹을 때, 안주 대신 맥주를 먹는다" 라고 폭로. 판정단들과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에 성시경은 "소맥보단 덜 취하기 때문에 소주 다음 맥주를 마시는 걸 선호"한다며 주당으로서의 면모를 발휘. "술도 음식이다"는 명언을 남겼다.

또한 이수근이 가르쳐준 안주 꿀팁으로 "치즈와 김을 싸 먹으면 최고 안주를 만들 수 있다"며, 절대 공식 '단짠 조합'의 안주스킬을 공개했다. 이에 지지않고 박나래는 "술 안주로는 물과 아이스크림이 최고다" 라고 언급. 연예계 주당들의 불꽃 튀는 기싸움을 벌였다.

21개월의 긴 군 제대 후 예능 포텐 터진 신동과 지난 8표의 서러움을 딛고 승리를 위해 모든 꿀팁을 한 번에 공개한 이특의 원샷투어 맥주 탐방 여행기는 오늘(4일) 밤 10시 40분 KBS 2TV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