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래싸움-승부’ 주우재, 최장신 싸이 등장 ‘주드레날린’ 폭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7-01-20 09:23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노래싸움-승부'에서 주우재가 역대 최장신 싸이로 변신한다.

20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이하 '승부')에서는 주우재가 패기만점 싸이로 변신해 '승부' 무대를 주름잡았다.

지난 방송에서 절절한 발라드로 노유민을 꺾고 승리를 거둔 주우재는 이번 방송에서는 무대를 발칵 뒤집을 만큼 신나는 선곡으로 2연승을 노린다. 주우재가 부른 대결 곡은 싸이 '연예인'으로 지난 대결에서 발라드로 여심을 사로 잡았던 주우재가 빠른 댄스곡으로 보여줄 반전 매력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주우재는 "감각에 맞춰 노래하며 뛰겠다"라는 다짐과 함께 무대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우월한 기럭지로 무대를 런웨이로 만들며 객석을 장악, 긴 팔다리를 이용해 흥겨운 춤사위를 펼쳤다는 후문. 특히 주우재는 역대 최장신 싸이로 꼽힐 만큼 큰 키로 무대를 종횡무진 휩쓸었다.

그런가 하면 주우재는 수준급 랩 실력으로 상대 선수를 연속 당황케 했다고 전해졌다. 주우재 랩 실력은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익히 알려졌지만, 노래와 춤을 동시에 보여주면서 흐트러짐 없는 호흡으로 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저력까지 보여 상대 선수는 물론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mkmklife@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