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보검, 광고촬영장에서도 ‘보검 매직’ 화기애애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01-04 13:37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박보검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백만 불짜리 미소에 황금 비율의 기럭지까지 뽐내는 광고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박보검이 포착된 곳은 한 음료 광고 촬영 현장이다.

최근 코카-콜라의 2017년 첫 캠페인 모델로 활동하게 된 박보검은 즐거운 새해맞이 가족 식사를 콘셉트로 한 촬영장에서 짜릿한 행복을 선물하며 가족들과 더 가까워지는 모습을 유쾌하게 선보였다.

박보검은 주변을 환하고 즐겁게 만드는 '보검매직'으로 보는 사람을 행복하게 했을 뿐 아니라, 부드러운 보조개 미소부터 짜릿한 표정, 익살맞은 장난꾸러기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환호성과 박수를 끌어냈다. 큰 키와 뛰어난 비율 또한 촬영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실제 가족들과 새해맞이 식사에 함께한 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인 박보검은 "평소에도 가족들한테 마음을 자주 표현하며 더 가까워지려고 한다"라며 소품을 활용한 즉석 선물을 만들어 스태프들에게 전하기도 했다. 박보검의 촬영분은 이달 초 공개될 예정이다.

현장 관계자는 "박보검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긍정적이고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ly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