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아시아 최대의 스타일 페스티벌 'SIA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tyle Icon Asia)'가 열렸다. SIA는 올해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지드래곤, 송중기, 유아인, 리이펑(이역봉), 박보검, 소녀시대, 송승헌, 이정재, 이하늬, 하지원을 선정했다. 식전 핑크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송승헌.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6.03.15
배우 송승헌이 'SIA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에서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15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아시아 최대의 스타일 페스티벌 'SIA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tyle Icon Asia)'가 열렸다.
이날 송승헌은 "정말 감사하다. 멋진 무대에 초대해줘서 고맙다"면서 "작년과 올해 국내 활동을 충실히 못했는데 좋은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올해 '사임당'이라는 작품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 중이다. 이영애 선배와 멋진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SIA는 올해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지드래곤, 송중기, 유아인, 리이펑(이역봉), 박보검, 소녀시대, 송승헌, 이정재, 이하늬, 하지원을 선정했다. <스포츠조선닷컴>